회사 짤렸는데 고민 있어요ㅜ어제 일한 파일을 보내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61 목록 댓글 10

전 정직원이 아닌 알바직으로 일했는데 오늘 전화와서 내일부터 나오지 말라네요.
오늘은 제가 휴무거든요..
근데 제가 일은 누구보다 진짜 열심히 잘했는데 실장하고 트러블이 생겨 오늘 전화를 받았는데요.
너무 기분이 나쁜데요.
어제 한 일을 오늘 제출하라고 연락이 왔는데요.
정말 보내고 싶지 않네요.
어제 일한걸 파일에 저장 다해놔서 보내기만 하면 되는데 너무 보내기 싫네요.
님들이라면 파일을 보내겠어요?
아님 잃어버렸다고 거짓말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내일 보내도 되는 일이었다면 다 안했다하고 안보낼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기분나빠서 차단해버릴듯
    성질나서 삭제해버렸다 하든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라면 안보낼듯!!!!
    나쁜회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잘렸는데 뭘 보내요?
    보내면 호구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3개월넘었으면 한달치 달라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