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커피 상품권 보내드렸어요.
조언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15년전 제품에 베터리교체까지 해야한다ㅡㅡ
참! 그러내요
내가 물건 준사람이라면
받을생각 하지도 않을듯
그냥 인사치래토 커피2~3만원 짜리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노트북으로 수명이 아예 ….
쓰시다보면 화딱지 날수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롤케익셋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와우 2011년도 꺼
그냥 님한테 버리는거 아닌가요
속도도 엄청 느릴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2011년꺼 ㅋㅋ 안줘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