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안 쓴다고 해서 받았는데 기프티콘 얼마정도 적당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96 목록 댓글 6

5만원 커피 상품권 보내드렸어요.
조언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15년전 제품에 베터리교체까지 해야한다ㅡㅡ
    참! 그러내요
    내가 물건 준사람이라면
    받을생각 하지도 않을듯

    그냥 인사치래토 커피2~3만원 짜리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노트북으로 수명이 아예 ….
    쓰시다보면 화딱지 날수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롤케익셋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와우 2011년도 꺼
    그냥 님한테 버리는거 아닌가요
    속도도 엄청 느릴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011년꺼 ㅋㅋ 안줘도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