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둘다 친해요.베스트 프렌드 정말 친합니다.
둘이 성격이 똑같으니 친하겠죠.
심지어 이사가면 b도 a따라갑니다.
한마디로 같은동네 살아야하고 붙어다녀요.
근데 a가 b를 엄청 싫어해요.저한테 뒷담화를 가끔 까요. ...한마디로 욕을 하는거죠. 근데 b도 눈치가 빨라 눈치 챈듯합니다.
근데b는 눈치채도 신경 안쓰고 a랑 친하게 지내고 a도 b랑 친하게 지내요.
둘이 엄청 친해요.
둘다 성격이 얍삽하고 못땠고 눈치 엄청 빠른 사람들입니다.
둘은 무슨관계일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