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둘 관계가 전 이해가 안가요.도대체 뭘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9 목록 댓글 3

a.b둘다 친해요.베스트 프렌드 정말 친합니다.
둘이 성격이 똑같으니 친하겠죠.
심지어 이사가면 b도 a따라갑니다.
한마디로 같은동네 살아야하고 붙어다녀요.
근데 a가 b를 엄청 싫어해요.저한테 뒷담화를 가끔 까요. ...한마디로 욕을 하는거죠. 근데 b도 눈치가 빨라 눈치 챈듯합니다.
근데b는 눈치채도 신경 안쓰고 a랑 친하게 지내고 a도 b랑 친하게 지내요.
둘이 엄청 친해요.
둘다 성격이 얍삽하고 못땠고 눈치 엄청 빠른 사람들입니다.
둘은 무슨관계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잘맞는관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전생에 부부?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심지어 이사가면 b도 a따라갑니다.' 그럼 a나 b는 혼자 사나요?
    굳이 이사까지 가까운 동네로 갈 필요가 있을까요? 적당히 거리두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