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아이가 새벽1시쯤 오는데 매일 기다려야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 목록 댓글 7

직장맘인데
저는 11시반쯤 자서 새벽6시에 일어나는게 루틴이에요.
요즘 아이가 독서실에서 계속 늦게 와서 기다리는데 너무 피곤해요 ㅠ
기다려야겠죠?
공부하고 왔는데 엄마가 자고 있으면 서운할거같고..ㅠ
1년반만 참으면 되니까...
다른 집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전 그래서 큰애 고3때 퇴근하고 1시간 잤어요 그리고 1시까지 기다리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엄마들도 고생이 많으세요
    홧팅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전업인데도 일찍 잤어요
    각자 자기할일하며 사는거죠
    공부가 벼슬도 아니고.알아서 공부하고
    알아서 취직하고 그래요
    스스로 일어나고 걸어서 학교가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1년만 하면 다행입니다 고3끝나고 대학 입학해서 또 반수하고 동생도 현재 고3이요 이생활이 언제끝날지,,,중딩 막둥이도 있어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주로 제가 먼저 잤어요.
    남편이 저보다 체력 좋으니 애들 올때까지 기다렸다 자는편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