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월 첫생리를 하곤 3월 두번째 생리를 했어요.
그리곤 주기가 뒤죽박죽인데요.
끝나고20일 뒤에하거나 한달 지나서 생리하거나 그렇네요.
지금까지 4번인가5번했는데 다 주기가 뒤죽박죽이네요.
그리고 일주일 했다가 3일만하고 끝나고 그래요.
생리 한지 얼마 되지않아 그런걸까요?
병원 가봐야 할까요?
다음검색
작년 9월 첫생리를 하곤 3월 두번째 생리를 했어요.
그리곤 주기가 뒤죽박죽인데요.
끝나고20일 뒤에하거나 한달 지나서 생리하거나 그렇네요.
지금까지 4번인가5번했는데 다 주기가 뒤죽박죽이네요.
그리고 일주일 했다가 3일만하고 끝나고 그래요.
생리 한지 얼마 되지않아 그런걸까요?
병원 가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