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아이 생리가 불규칙해요.병원 가봐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3

작년 9월 첫생리를 하곤 3월 두번째 생리를 했어요.
그리곤 주기가 뒤죽박죽인데요.
끝나고20일 뒤에하거나 한달 지나서 생리하거나 그렇네요.
지금까지 4번인가5번했는데 다 주기가 뒤죽박죽이네요.
그리고 일주일 했다가 3일만하고 끝나고 그래요.
생리 한지 얼마 되지않아 그런걸까요?
병원 가봐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처음엔 원래 그래요
    불규칙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언제까지 그럴까요?
    1년 지나면 규칙적일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20대때도 불규칙했어요 이상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