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층에 살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92 목록 댓글 5

엘리베이터 고장일때 20층을 2번~3번 중간에 쉬다 내려왔어요

그런데 애가 재수중이에요.
팔공산갓바위에서 합격 기원하고싶어요.

다리가 많이 약하다고 진단받았어요.

어떤 운동을하면 도움될까요?
스커트 하루20번 합니다.
20회 넘어가면 무릎이 아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팔공산 쉬운길 있어요
    스쿼트 20개 무릎아플 정도면 1365계단 못올라갑니다
    쉬운코스 검색 고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갓바위 와촌쪽에서 몇번 올라가봤는데 갈만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역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스쿼트 자세 올바르게하고 10개씩 수시로 10번 한번해보세요. 점점 갯수를 늘리시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등산을해야죠
    작은산부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