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CFD 프로그램 잘 아시는 분 계실까요?(타까페 중복)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찾아봤는데 잘 몰라서요.ㅜ 아들이 고딩인데 우주항공 관련으로이 프로그램을 배워야한다는데..정보가 없어서요..혹시 이 프로그램 아시는 분 계실까요?설명해주시거나 도움 주실분 계실런지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