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후원중이에요.
사실 한국아이 직접 후원으로 바꾸고 싶어요. 근데 컴패션 후원하다 중도해지하면 그 아이는 순위가 밀려난다해서 안타까운 마음에 계속 하고 있어요. 후원금 동의하라고 안내왔는데
다들 하셨나요..?
다음검색
4년째 후원중이에요.
사실 한국아이 직접 후원으로 바꾸고 싶어요. 근데 컴패션 후원하다 중도해지하면 그 아이는 순위가 밀려난다해서 안타까운 마음에 계속 하고 있어요. 후원금 동의하라고 안내왔는데
다들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