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 후원중인 분들..인상 동의하셨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0

4년째 후원중이에요.
사실 한국아이 직접 후원으로 바꾸고 싶어요. 근데 컴패션 후원하다 중도해지하면 그 아이는 순위가 밀려난다해서 안타까운 마음에 계속 하고 있어요. 후원금 동의하라고 안내왔는데
다들 하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