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실용음악과 이고
교수님께서 재즈공연있으신데
라이브까페?인가..그런데서 소공연하시는데..꽃은 아닌거같고.
뭘 사가야할까요
50대 남자분. 같은 과 분들이랑 갈거에요.
입장료 내고 들어가는 곳.
굳이 안 사가도 될까요?
다음검색
제가
실용음악과 이고
교수님께서 재즈공연있으신데
라이브까페?인가..그런데서 소공연하시는데..꽃은 아닌거같고.
뭘 사가야할까요
50대 남자분. 같은 과 분들이랑 갈거에요.
입장료 내고 들어가는 곳.
굳이 안 사가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