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이 다운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기운이 다운되요

이럴때 뭐하면 좋을까요?

내가 뭘 잘못해서 이지경인지 살아있는 것이 참 후회되네요.

기운 차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커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