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이 다운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운이 다운되요이럴때 뭐하면 좋을까요?내가 뭘 잘못해서 이지경인지 살아있는 것이 참 후회되네요.기운 차릴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커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