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결혼한 새신부입니다..
결혼은 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나이가 30대 중반이라
26년 1월부터 아이를 가지기 위해 계속 시도하는데요
자연임신이 계속 안되다 겨우 임신이 되었는데 더블링이 되지 않아 4월에 화유 첫 경험하고 5월에 임테기 두줄이었는데 피검사로는 임신이 아니라고 나왔네요..
시약선인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임테기는 각각 다른 제품으로 4번을 했는데 1개 빼고는 3개가 두줄이 보여서 기대했는데.. 아니라고 하니 속상한 마음이 떠나질 않네요ㅠㅠ
어떻게 하면 임신이 잘 될 수 있을까요..?
자연임신으로 성공하신 분들의 이야기가 듣고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관계자주하고 노력하다보면 임신될거라 믿어요 힘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시간보내지 마시구 병원에 가서 인공수정이라도 하세요 제 지인도 늦게 결혼해서 이상없다했는데도
바로 인공1차에 쌍둥이 낳았어요
아이를 원하는맘과 꼭낳게다는 맘이 확실하다면
빠르게 진행하는것도 좋은선택임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모두들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제가 42세에 자연임신인데 당시 스피닝을 하고 있었거든요 우리 스피닝 클럽에서 세명이나 애 생기더라고요 아무래도 골반 혈액 순환이 잘되어 그런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5월에 두줄로 나온건 4월의 이유인거같구요
첫아이때 유산기가 있어서 계속 피비침이 있었어요 계류유산될수있다고해서 휴직하고 출산했어요
윗분들이 말씀하셨는데 관계후 많이 안움직이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