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에 1300들어있는데 삼전하닉은 한주도 없어서 마이너스 300이예요ㅜㅜ
그냥 다 팔고 하이닉스 살까요?
제가 보유한건 한미. 대우. 방산쪽이예요ㅜㅜ 주린이라 댓글 하나하나 소중히 읽어볼께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네..그게좋을것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여기서 하란대로 했는데 하닉이 떨어지면 원망안할 자신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지금 반도체에 다 쏠려서 다른것들은 외면받고있네요ㅜㅜ
물려도 대장주에 물리라잖아요 삼닉은 계속 오르지싶은데...
대장주 금액이 부담스러우시면 etf쪽으로 봐보세요
SOL AI반도체 TOP2 플러스 요거 추천드려요 구성종목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너무 무서운금액이긴하네요 하닉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방산은 저점이라면 갖고가도 됨
전쟁끝나면 방산 수주땜에 잘감
그래서 어제 방산잘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