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상태가 너무 안좋아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47 목록 댓글 4

오후만 되면 뻑뻑하고 앞도 뿌옇게 무슨 막이 낀것같고.

시력도 떨어졌는지 가까운 글씨가 잘 안보이고

그래서 밤에 운전할때는 잘 안보여서 두통까지 오네요.

오메가3 좋다고 하는데 전 10년째 먹는 중인데 눈에 큰 도움은 없는거 같아요..

눈 관리 어찌 하시나요? 

떠오르는건 오메가3 먹고 인공눈물 넣은거 외엔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백내장요 혹 몇년생이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안구건조증이면 안연고랑 눈샘온 쓰면 사라지던데 백내장이면 안과를 꼭 가보셔야 해요. 근데 대부분은 안구건조증이 원인인 경우가 많더라구요.비문증도 안구건조증때문에 오는 경우 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안구건조증요
    인공눈물 수시로 넣으세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오메가3 안먹을때보단 나아요
    근데 오메가3+눈영양제 같이된거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