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들..글 한번 봐주세요.이해가 가는지..제가 예민한걸 수도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0 목록 댓글 16

아이가 교육청 프로그램에 뽑혀서
해외에 가요.
사전실험으로 2인1조에 지도교사계시고..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실험보고서를 쓰는건데..
아이가 이 프로그램을 모르고
유튜브나 ai에도 여러 방면으로 알아봤지만
도움을 받기가 어려웠어요.
근데 지도교사님께 도움을 청했더니
선생님도 모르시고
학교에 과학동아리 선생님.과학선생님도 모르신데요.
결국 아이가 이 프로그램을 아는 사람을 찾았는데 실험 한번당 20만원씩 요구했고
실험은 16번 해야한데요....(수정.이 프로그램으로 시뮬레이션 돌리는 비용이 1회20만원달래요)

저는 지도교사도 모르는 프로그램을 어떻게하냐 생각에 교육청에 문의하려했지만
아이가 절대 안된다고 해서 못했어요.
오후에도 아이가 지도교사 선생님께 이거 못했다 했더니
"안 하면 안될텐데..."라는 답이 왔데요...

배우기도 어려운 전문 프로그램을 아이가 혼자 독학해서 해야한다하니..저도 문외한이라..답답하기만 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cfd프로그램으로 실험한 예시 보고서 작성해야해 중.고등학생수준으로 실험예시 보고서 만들어주라고 입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인1조면 다른 아이는요? 같이 실험보고서 쓰는 거 아닌가요? 그 아이도 모른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교육청에 안물어보세요. 물어봐야죠. 애가 하지 말라면 안하실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마지막에 무료로 다운로드가능
    저 프로그램으로 하는거 아녜요?
    비용0이라는데요
    님이 알아본 비용20은 전문가용인거고요.
    잘못 알아보신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