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포기하고 싶다네요
국어,영어,수학 3군데 다니고 있고 국어,수학은 절대로 그만두지 않겠데요.성적이 나름 나오거든요.
근데 영어는 내신5등급입니다(현재 내신 5등급제임)
제가 겨우 꼬셔서 학원 그만두고 과외를 해보자고 겨우 꼬시니 알았다고 하는데요..근데 성적이 낮으니 학원에서 엄청 빡시게 배웠나봐요. 그게 버거웠는지 포기한다는데요. 옮기는 학원마다 빡시게 시켰거든요.가장 좋은곳이 예전에 느긋하게 조금씩 천천히 봐준 과외쌤이 젤 좋았다고 그러더라구요(중딩때고 느긋하니 영어성적 하위권)
과외쌤이 그냥 빡시지 않게 천천히 조금씩 숙제 내주면서 가르친다면 배우겠다네요.
아이아빠는 그럴바에 똑같이 영어5등급인데 왜 과외하냐..아이 원하는대로 영어학원은 보내지 말라는데요.어디 엄마 맘이 그렇나요..ㅠ
어떻게 해야 될까요?
정말 포기해야 될까요?그만둘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1,2학년때 학원 다녔을까요?
아무것도 안하다가 고3때 과외 원하는걸까요?
고민이 깊게 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5등급은 하위 10프로 안이라는거잖아요
너무 심한데요
영어 기초가 없어요
어느 수준인지 감도 안오네요
본문 암기만 달달외워서 쉬운문제는 맞추는건 힘든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그것도 안한다네요.
그만 두는게 맞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과외 빡세게 해야 따라갈까말까네요 지금 느슨은 의미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엄마도 공부 안해보셨네..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