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자다가 침대 가드에 부딪쳤는데 병원가야할까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너무 겁나서 병원갔는데 다행이 연고만 처방해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당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가보세요 눈가라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병원갔더니 연고 처방 해주셨네요 ㅜㅜ 감사합니당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가세요 아이구 아가야 아팠겠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많이 아픈지 울어서 병원 다녀왔네요 ㅜ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