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야할까요??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65 목록 댓글 6

낮잠자다가 침대 가드에 부딪쳤는데 병원가야할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겁나서 병원갔는데 다행이 연고만 처방해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당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가보세요 눈가라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병원갔더니 연고 처방 해주셨네요 ㅜㅜ 감사합니당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가세요 아이구 아가야 아팠겠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많이 아픈지 울어서 병원 다녀왔네요 ㅜㅜ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