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자녀중에 성신여다 1학년 반수해본적있는분 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2

상신여대는 1학년 휴학이 안된다고 하는데
수능을 다시 본다해서요..
2학기 미등록하면 되는지...미등록하면 재적상태가 되는지...
수능실패시 재입학이 되는지
혹시 아시는분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학고반수 해야죠
    수강신청 최소한으로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방이라 내려와서 재수학원 다닐려구 하는데 .. 수강신청최소한으로 하고 학고 벋을각오로하고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