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자녀중에 성신여다 1학년 반수해본적있는분 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신여대는 1학년 휴학이 안된다고 하는데수능을 다시 본다해서요..2학기 미등록하면 되는지...미등록하면 재적상태가 되는지...수능실패시 재입학이 되는지 혹시 아시는분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학고반수 해야죠수강신청 최소한으로하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방이라 내려와서 재수학원 다닐려구 하는데 .. 수강신청최소한으로 하고 학고 벋을각오로하고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