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충격) 대한민국 주적은 누구인가요?.jpg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7 목록 댓글 14

출처 소울드레서, https://www.instagram.com/nexter_kor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주적이라 북한에 무인기 보내서 전쟁일으키려고 했나 미친것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대한민국에 위해를 가하는 세력 이게 주적이죠 북한이 아닌 내부의 적 원글 같은 사람이 주적 민주당이 정답을 알고 있음 주적이 북한이라는건 국방부 입장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국방부 입장은 북한이지만 원래 주적의 의미는 대힌민국에 위해를 가하는 세력 즉 아직도 꿈틀대는 내란세력이 맞아요 원글님 인정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북한맞고
    지금은 내란세력이 더 주적이지
    나라 망해라고 미국찾아가고
    김대중.한강 노벨상주지말라고 로비하는 내란당들
    법원도 다 떼려부수는 그짝당들
    계엄해서 국민이 다치던 말던 상관않고 내란을 옹호하고
    이게 한국에 주적이 아니고 뭐냐
    대한민국에서 가장 위험한 종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가잘살면되지 북한은지랄 극우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