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매불쇼 "전두환 식으로 온라인상의 탱크로 밀어버려야 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41 목록 댓글 3

 ㅊㅊ ㄹㄹㅇ

시위 커지니까 쫄려서 본심 나옴
탱크 운운하는데 5.18 단체들은 왜 가만히 계시나요


또 본심 나옴 222
20대들 권력으로 제압해야 한다고 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미쳐가고 있구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스타벅스에 분노한 분들 왜 다 조용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자겠죠 저는분노하는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