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매불쇼 "전두환 식으로 온라인상의 탱크로 밀어버려야 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ㅊㅊ ㄹㄹㅇ시위 커지니까 쫄려서 본심 나옴탱크 운운하는데 5.18 단체들은 왜 가만히 계시나요또 본심 나옴 22220대들 권력으로 제압해야 한다고 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미쳐가고 있구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스타벅스에 분노한 분들 왜 다 조용하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자겠죠 저는분노하는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