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주사 맞힐까요? 반에서 키가 젤 작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4 목록 댓글 14

초6여아인데 반에서 키가 젤 작아요.ㅜ

지금 키가 140이에요.

생리 안하고. 키작은데 성조숙증 진단받고 몇년동안 억제주사 맞았어요.

급성장없이 키가 넘 안커서요..

뼈나이 11.3세로 나왔고, 예측키 154 말씀하셨어요.

성장주사하면 158정도 생각한다고 했고

 

교차진료보기 위해 좀더 큰 병원가서 검사하니.

나이 지긋한 교수님은 156 보셨고

컴퓨터 측정으론 156-160 나왔다고 해요.

 

다행히 두곳다 뼈나이는 똑같이 11.3세로 나와서

자기 나이보다 4개월 더 느리게 나왔어요.

 

저는 157만 되도 굳이 맞히고 싶진 않는데..

계속 다녔던 곳은 성장클리닉 되는 개인병원이구요.

희망회로 없이 156도 잘크면 그정도..

못클수도 뭐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그런데 뼈나이 판독결과지엔 155+3으로 158까지 나와있던데 

제앞에선 154정도만 계속 말씀하셨어요.

 

주사맞음 3-4센치 정도 더 큰다 생각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운좋음 더 클수도 이건 아무도 모른다네요.;

 

지금 키가 너무 작고 하니 성장주사 맞히는게 나을까요?

마지막 간곳은 교수님이 성장주사 부모 선택이고

지금 키는 많이 작지만, 예상키는 괜찮은편이긴 하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고민이 됩니다.

계속 다닌곳은 맞아라고 계속 말했구요.

저희 친정엄마가 초6때 키 젤 작았다가 중학교때 커서 저보다 더 큰데

친정엄마를 닮은건지..그랬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ㅇㄱ님 키크는방법의모든것 네이버카페가입되있음
    거기의견따르세요
    쓰잘데기없는소리 조언듣지마시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나같으면 맞출꺼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아는동생아이가 어릴때부터 작아서 성장주사 맞추는데 많이 컸다더라구여 저라도 형편되면 맞출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저희 초5아들 성장치료중이예요
    같은반에 성장치료하는친구있다더라구요
    공개수업때 두아이(저희아들과 그친구)어찌나 동생들처럼? 귀엽던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의사들 자녀들은 절대 안 맞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