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가
이래서 좋다 ♡
오늘도 찾아 주는 친구가 있어서 값 비싼 음식 찾지않고 순대국이나 칼국수에
소주 한잔 마시며 지난 이야기하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서로의 이름 부르며 좋은말 나쁜말 서슴없이 해도 허물없는 농담 한 마디로 넘겨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나이 들어서 반말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서 좋고 가끔 음담패설 들려주어서
웃음짓게 하는 친구가 있어 좋다.
겨울바람에 뼈마디 아프다고 어느 병실에 누워있는 친구 함께 병문안 갈 수있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
산길 걸으며 우리 나이에 이렇게 산행
하는것도 복이야 서로 위로하며 함께 걷는 말동무,길동무 친구가 있어서 나는 좋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