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가 이래서 좋다.

작성자능소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 친구가
이래서 좋다 ♡

오늘도 찾아 주는 친구가 있어서 값 비싼 음식 찾지않고 순대국이나 칼국수에 
소주 한잔 마시며 지난 이야기하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서로의 이름 부르며 좋은말 나쁜말 서슴없이 해도 허물없는 농담 한 마디로 넘겨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나이 들어서 반말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서 좋고 가끔 음담패설 들려주어서
웃음짓게 하는 친구가 있어 좋다.

겨울바람에 뼈마디 아프다고 어느 병실에 누워있는 친구 함께 병문안 갈 수있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

산길 걸으며 우리 나이에 이렇게 산행
하는것도 복이야 서로 위로하며 함께 걷는 말동무,길동무 친구가 있어서 나는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