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일)방울내로11길 10태극기상시게양거리조기게양

작성자조영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 새벽 2시 30분부터 태극기 상시게양거리에 조기게양을 하였습니다
체력이 예전같지않아 조금만 움직여도 지쳐 버리니..일부 지역밖에 하지못했습니다
현충일에 조기 게양 조차 하지않는 국민들 ..공무원 대다수도 조기 게양하지않지요
내 나이 77세 국기 달기운동을 계속해야 하는지 ...이제는 회의감이 듭니다
국경일 만이라도 국기 게양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