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2시 30분부터 태극기 상시게양거리에 조기게양을 하였습니다
체력이 예전같지않아 조금만 움직여도 지쳐 버리니..일부 지역밖에 하지못했습니다
현충일에 조기 게양 조차 하지않는 국민들 ..공무원 대다수도 조기 게양하지않지요
내 나이 77세 국기 달기운동을 계속해야 하는지 ...이제는 회의감이 듭니다
국경일 만이라도 국기 게양합시다
다음검색
오늘 새벽 2시 30분부터 태극기 상시게양거리에 조기게양을 하였습니다
체력이 예전같지않아 조금만 움직여도 지쳐 버리니..일부 지역밖에 하지못했습니다
현충일에 조기 게양 조차 하지않는 국민들 ..공무원 대다수도 조기 게양하지않지요
내 나이 77세 국기 달기운동을 계속해야 하는지 ...이제는 회의감이 듭니다
국경일 만이라도 국기 게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