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민 자유게시판

ddd

작성자이경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0

s오늘은 6월6일 국경일 현충일입니다

오늘 새벽 2시 30분부터 태극기 상시게양거리에 조기게양을 하였습니다

체력이 예전같지않아 조금만 움직여도 지쳐 버리니..일부 지역밖에 하지못했습니다

현충일에 조기 게양 마져 하지않는 국민들 ..공무원 대다수도 조기 게양하지않지요

내 나이 77세 국기 달기운동을 계속해야 하는지 ...이제는 회의감이 듭니다

국경일 만이라도 국기 게양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