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이언사이드 작성시간26.06.03 아무리 미래시가 있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돌발상황이 되면 무료연을 하든 보상을 하든 뭔가가 좀 더 있어야 사람들이 버티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옥의 5월 한정 페스 합쳐서 네개 뽑을 때. 그거 다 모두 비틱했을 리도 없고, 네개 몽땅 필수캐라서 죄다 천장칠 거 각오하고 쥬얼 쌩으로 질렀다고 생각하면 최악의 경우 계정당 100만원 넘을 수도 있어요.
리제로 이제라도 열어주는 거 당연히 고맙죠. 그런데 지옥의 5월 뚫고 온 분들에게 그냥 이거 다 뽑으라고 하면 너무 가혹하지 않을까요? 운영하시는 분들 남은 유저들 생각 좀 해주세요. 사람이 좀 살고 봐야 할 거 아닙니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