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비틱이 뭐예요!?

작성자안해|작성시간20.08.02|조회수1,004 목록 댓글 7

아 진짜 모름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혜리 | 작성시간 20.08.02 전 30뽑 하고 멈췃어요 ㅋㅋ 안나왓고 ㅜㅋㅋ
  • 작성자아루룽 | 작성시간 20.08.02 배운 분 No!!!
  • 작성자아이언팔라딘 | 작성시간 20.08.02 자랑은 하고 싶은데 돌려 말하는 행위라고 생각함..

    혹은 그냥 운이 좋은 사람 강운인 사람을 표하는 뜻도..
  • 작성자하나우쿄 메이드래곤 | 작성시간 20.08.02 처음에는 비꼬는거, 틱틱대는거의 준말인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다군요.
  • 작성자네시삽십사분 | 작성시간 20.08.02 야민정음입니다 비틱 ->네덕 -> 네이버 덕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