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도 제대로 안하고 입만 쳐 닫았고 수렘 뽑을려고 무료연 존버하던 사람들은 뭐가 됨? 그리고 그때 준 무료도 개쓸모없는데 무슨 실드도 적당히 쳐야지 진짜 리제로때 일은 사이게 & 카카오 100% 잘못인데 유저들은 당연히 그것에 대한 보상을 얘기할 수 있는걸 유저가 참아라? 이해해라? 이 지랄이니 게임사가 유저들을 똥통 개돼지로 쳐 보는거지
다음검색
사과도 제대로 안하고 입만 쳐 닫았고 수렘 뽑을려고 무료연 존버하던 사람들은 뭐가 됨? 그리고 그때 준 무료도 개쓸모없는데 무슨 실드도 적당히 쳐야지 진짜 리제로때 일은 사이게 & 카카오 100% 잘못인데 유저들은 당연히 그것에 대한 보상을 얘기할 수 있는걸 유저가 참아라? 이해해라? 이 지랄이니 게임사가 유저들을 똥통 개돼지로 쳐 보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