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냐오냐 해주는 쌔기들은 제정신인가?

작성자키루야|작성시간26.06.03|조회수284 목록 댓글 3

사과도 제대로 안하고 입만 쳐 닫았고 수렘 뽑을려고 무료연 존버하던 사람들은 뭐가 됨? 그리고 그때 준 무료도 개쓸모없는데 무슨 실드도 적당히 쳐야지 진짜 리제로때 일은 사이게 & 카카오 100% 잘못인데 유저들은 당연히 그것에 대한 보상을 얘기할 수 있는걸 유저가 참아라? 이해해라? 이 지랄이니 게임사가 유저들을 똥통 개돼지로 쳐 보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마다아리스 | 작성시간 26.06.03 그때당시 올콜렉한사람은 쓸모없었죠 통상무료연
  • 작성자모찌찌찌 | 작성시간 26.06.03 겜 망해서 머 없을듯 ㅋㅋ
  • 작성자프린세스넵튠 | 작성시간 26.06.03 미래시 예측으로 이득 보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네 일정 꼬일수도 있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