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즈마리 사이드6개털어서 얻긴했는데..
렘이랑 에키드나 많이쓰임?
크악 나주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곧 돈이 들어오기때문에 괜찮습니다
-
작성자호시노아이 작성시간 26.06.05 에키드나는 놓치지마세용 수렘이랑 수키드나는 콜라보 한정이라서 더 얻기 힘들어집니당 ㅠㅠ
-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수렘은 친구최애라 뽑게하려구요
에키드나는 시도는 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호시노아이 작성시간 26.06.05 뉴비는아무고토몰라 네넹 ㅎㅎ 비틱 화이팅입니당
-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호시노아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