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살려줘..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작성시간26.06.05|조회수174 목록 댓글 10

루이즈마리 사이드6개털어서 얻긴했는데..
렘이랑 에키드나 많이쓰임?
크악 나주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곧 돈이 들어오기때문에 괜찮습니다
  • 작성자호시노아이 | 작성시간 26.06.05 에키드나는 놓치지마세용 수렘이랑 수키드나는 콜라보 한정이라서 더 얻기 힘들어집니당 ㅠㅠ
  •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수렘은 친구최애라 뽑게하려구요
    에키드나는 시도는 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호시노아이 | 작성시간 26.06.05 뉴비는아무고토몰라 네넹 ㅎㅎ 비틱 화이팅입니당
  •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호시노아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