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쿄우카1호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뉴비는아무고토몰라 거기꺼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저는 아기프붕이라서요. 응애 나 아기 -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시간 26.06.10 쿄우카1호팬 응애 내년미래시도 죽음인가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쿄우카1호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뉴비는아무고토몰라 내년도 죽음인 거시야.
일본인들이 말하길 게임스토리가 완결되는 것 같다고 해여. -
답댓글 작성자뉴비는아무고토몰라 작성시간 26.06.10 쿄우카1호팬 안돼!! 섭종하고 리리다이브 내려고 ㄷㄷ
흑우팩지르려고 어제부터 열심히 돈벌고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최호경 작성시간 26.06.10 쿄우카1호팬 프리코네도 슬슬 완결짓고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스토리 질질 끌기보다는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