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뽑기는 요즘 천장이 기본인가

작성자배틀정키|작성시간26.06.18|조회수113 목록 댓글 2

오픈 첫날부터 오늘까지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인데 한 1년 전쯤부터 10번 픽업 들어가면 7~8번이 천장임 솔직히 확율 조작을 의심 안 할 수가 없네요. 최근 픽업 150연 이하에서 먹어본적도 없고 대부분은 천장임 리제로 픽업 엄청 미뤄졌지만 에키드나는 꼭 뽑고 싶은데 들어갈때마다 천장이라 재화도 없음 이제는 떠나야 할때인가 좀 그렇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배탈패닉 | 작성시간 26.06.18 케릭이 너무 늘어나서. ㅋㅋㅋ 그럴수밖에 없지요.
  • 작성자바나바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람들이 잘 안하는 새벽시간에 해보세요~ 저는 주로 새벽에 뽑는데 그나마 잘 나오는 것 깉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