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첫날부터 오늘까지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인데 한 1년 전쯤부터 10번 픽업 들어가면 7~8번이 천장임 솔직히 확율 조작을 의심 안 할 수가 없네요. 최근 픽업 150연 이하에서 먹어본적도 없고 대부분은 천장임 리제로 픽업 엄청 미뤄졌지만 에키드나는 꼭 뽑고 싶은데 들어갈때마다 천장이라 재화도 없음 이제는 떠나야 할때인가 좀 그렇네요
다음검색
오픈 첫날부터 오늘까지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인데 한 1년 전쯤부터 10번 픽업 들어가면 7~8번이 천장임 솔직히 확율 조작을 의심 안 할 수가 없네요. 최근 픽업 150연 이하에서 먹어본적도 없고 대부분은 천장임 리제로 픽업 엄청 미뤄졌지만 에키드나는 꼭 뽑고 싶은데 들어갈때마다 천장이라 재화도 없음 이제는 떠나야 할때인가 좀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