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프리코네 맨땅계계정으로 시작한지 5년

작성자이누이사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83 목록 댓글 2

프페코 픽업때 리세계없이 맨땅계로 시작 

시간 참빠르네요

원래 No 리세계 + 무과금이였는데 요즘은 현질 흑우팩 자주 삽니다

지금 맨땅계로 다시 해보라하면 못할거 같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호경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노리세로 시작했는데 참 힘들었죠... 제가 처음 프리코네 시작했을 때 발즈루 픽업이었으니
  • 답댓글 작성자호시노아이 | 작성시간 26.06.21 전 처음 시작 할때 쿄우카 픽업 때 였으니 추억이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