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맨땅계계정으로 시작한지 5년 작성자이누이사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프페코 픽업때 리세계없이 맨땅계로 시작 시간 참빠르네요원래 No 리세계 + 무과금이였는데 요즘은 현질 흑우팩 자주 삽니다지금 맨땅계로 다시 해보라하면 못할거 같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호경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노리세로 시작했는데 참 힘들었죠... 제가 처음 프리코네 시작했을 때 발즈루 픽업이었으니 답댓글 작성자호시노아이 | 작성시간 26.06.21 전 처음 시작 할때 쿄우카 픽업 때 였으니 추억이네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