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스페셜던전 5일차야

작성자쿄우카1호팬|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0



9층보스는 느우카 아냐!
일반 6성 쿠우카야!

보스덱은 내가 오리지널 덱으로 잡았오.
토모를 넣은 이유는 보스를 잡을 수 있을거란 기대감 때문..
근데 못 잡았어. 하지만 딸피로 만들어서 잡았어.

응애 나 아기프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