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층보스는 느우카 아냐!
일반 6성 쿠우카야!
보스덱은 내가 오리지널 덱으로 잡았오.
토모를 넣은 이유는 보스를 잡을 수 있을거란 기대감 때문..
근데 못 잡았어. 하지만 딸피로 만들어서 잡았어.
응애 나 아기프붕
다음검색
9층보스는 느우카 아냐!
일반 6성 쿠우카야!
보스덱은 내가 오리지널 덱으로 잡았오.
토모를 넣은 이유는 보스를 잡을 수 있을거란 기대감 때문..
근데 못 잡았어. 하지만 딸피로 만들어서 잡았어.
응애 나 아기프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