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 시국에 일본여행 갔다왔다

작성자뭐이리닉넴이없냐|작성시간19.08.10|조회수1,476 목록 댓글 9
요런것도 팔던데 일본어 몰라서 뭐라 적힌지 모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비디바비디부 | 작성시간 19.08.10 2020 올림픽?! 전 사전 예약도 캔슬해놓음..
  • 작성자키시는 | 작성시간 19.08.10 민주주의 국가에서 하고싶은거 하고 사는거져ㅎ 잘못은 아베가 했지 일본 시민들이 한건 아님. 엄청 많은 일본인들도 아베 욕하고 한국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있음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 | 작성시간 19.08.10 잘못은 문재앙이 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다운 | 작성시간 19.08.10 아낙 잘못은 니가 했겠지
  • 답댓글 작성자아낙 | 작성시간 19.08.10 다운 갑자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