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랜 모집 홍보

[in100] 개인용 클랜에서 풀오토 치실분모집 (29/30)

작성자유리앙|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0

 

클전은 28명으로 스타트 4월보다 좀 오른 순위로 마무리했습니다! 

갑작스런 한분의 사유없는 탈퇴로 한자리 빕니다

편하게 3타 풀오토or세미 아무거나 자유롭게 치실 1분 모집합니다 !!

 

 

 

복지 : 없음

풀오토 : 우대

딜량표 산출 : 그런거는 없어

 

 

클장 및 몇몇 인원이 좋아서 세미오토 치기에 맘편히 택틱이든 세미든 풀오토든 3타만 다 쳐주시면됩니다

 

딜량낮아도 됩니다. 실전도 실전낫다고 말만 남겨주시면됩니다.
하지만 1분 30초를 팰수있는 덱으로 박는 성의 정도는 있어야합니다. 조합도뭣도없이 꼬라박고 3타쳤어요만 안하시면됩니다

 

설거지든 뭐든 딜 상관없이 빠르게 6타 or 3타빼고 가실분들 환영합니다

 

 

평소에 미접하셔도 노터치입니다

현생이슈로 못칠경우 미리말씀만해주시면 됩니다

 

클전때 사유없는 미접, 타수꼬라박기(실전이아닌 1분30초도 못치는덱으로 타수빼기)만아니면 절대 네버 제명 없습니다!

 

 

 

댓글 남기실필요없이 바로바로 가입신청 넣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