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랜 모집 홍보

[in 50 안정권] Eclipse에서 4명 모집중! (26/30)

작성자유니페코|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 상위권 경험 없어도 괜찮습니다! 클전하는 방법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 실제로 일부 클원들은 여기가 첫 상위권 클랜임에도 계속 클랜에 남아 계십니다.

 

- 현재 구인난으로 제가 계정 4개를 굴리고 있고, 2개는 본주가 접은 계정을 그대로 물려받아 쓰고 있습니다.

>> 단체 가입 6명까지 받습니다.

 

- 클전 점수가 좀 낮더라도 클랜원과 불화 없이, 오더에 잘 따라주는 클랜원을 원합니다.

 

- https://open.kakao.com/o/s6Qco4Tb

>> 제가 카페 댓글을 잘 못보니, 클장인 저에게 해당 개인톡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