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랜 모집 홍보

[in200] Re 클랜에서 새로운 동료를 찾습니다!!! 풀오토 환영!!!

작성자로빈.|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Re클랜 리더 로빈입니다.

저희 Re 클랜은 프리코네 오픈 역사와 함께하는 유서 깊은 클랜입니다.
뉴비, 복귀 유저, 야생클 출신 유저, 클랜 합병 모두 환영합니다!

가입 신청 댓글을 남겨주시면 수락 후 오픈톡(필수 참여 X) 정보 보내드립니다.
프리코네에 계신 많은 기사 여러분들의 합류를 기다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랜 리더 로빈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