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랜 모집 홍보

[IN100] [풀오토O,복귀환영] 파댕이 클랜에서 즐겜하실 분 구합니다(29/30)

작성자타키/히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0

#파댕이에서 함께 할 클랜원 모집합니다.

#19년 11월부터 결성된 클랜입니다.

#IN 100 클랜

#카톡방 1개 운영중

#세미오토 / 풀오토 / 수동컨 자유롭게 3타 택틱 선택하여 사용 가능! (고점택틱은 선택사항, 1일 3타만 수행한다면 OK!)

#사고방지를 위하여 입장 소통 필수!

(카톡방에 몇넴 몇타 치겠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변경 또는 취소의 경우에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카톡방에서 추천 세미오토 / 풀오토 택틱 자료 및 각종 이벤트와 가챠 미래시등 정보 상시 제공

#카톡방은 프리코네 뿐만 아니라 타게임 및 일상공유등 자유롭게 소통 가능!

#클랜전에 대한 이해 및 3타 분배 가능한 캐릭터 덱풀과 최소한의 심역 육성이 되어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프리코네에 진심인 자들이 모여있는 파댕이에 주저말고 가입 문의 해주세요!

#가입문의 : https://open.kakao.com/o/sCU5k5ed

 

자유롭게, 부담없이 즐기면서 오랫동안 같이 플레이 하실분을 찾습니다.

클랜전 데미지는 크게 여의치 않습니다. 만렙 후 클전 참여 가능만 하시면 괜찮습니다. 

(다만, 터무니없는 조합은 안됩니다.)

생업이 바쁘시거나, 피치못할 일정이 있을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면 1~2일 정도 쉬셔도 괜찮습니다.

같이 즐기면서 오래오래 해봐요!

 

[모토]

서로 배려하면서 즐겁게!

 

[활동방침]

- 2일 이내 로그인 (2일 이상 미접은 제명)

(단, 부득이한 사유의 경우는 카톡방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융통성있게 허용)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참여 (눈팅,읽씹 하셔도 괜찮습니다, 클전 소통 및 정보공유 목적)

- 욕설/비속어 자제,  매너를 지켜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