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뉴비가 적는 쿄우카 체험글, 푸살녹 체험기 (후발그룹기준/뉴비용글)

작성자김연지| 작성시간19.05.30| 조회수3401|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풍부 작성시간19.05.30 안나만 있어도 푸딩 잘녹던데
    타마키는 있어도 하츠네가 타마키 때릴수만 있으면 잡을만한 듯
  • 답댓글 작성자 김연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30 전투력 3000이상을 전제로 쓴글이라, 동일한 스팩에서는 당연히 쉽게 잡으나
    저의 경우 대부분 3000이상 차이나므로, 매우 오래 버팁니다.ㅠㅠ
    전투력 차이가 많이 나는데도 쿄우카를 활용하면 푸딩 잡는 속도가 틀려진다는것을 알리며,
    쿄우가가 좋다는걸 적기 위한 글입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오해없도록 글에 추가해놓겠습니다.
  • 작성자 모군_ 작성시간19.05.30 좋은글 감사합니다 프린이로써 참고가 되네요 !
  • 작성자 우리아리 작성시간19.05.31 나는 변태가 아닌데 왜 안오는겨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