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마님들.
운영자 선거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어제로 카페 운영자 1년 임기를 마무리하게 되어 인사드립니다.
작년에 카페지기를 맡은 이후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다시 운영자 선거가 진행되었고, 선거 결과에 따라 운영자 직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점은 계속 보완해 나가며 앞으로도 배우님을 함께 응원하고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프리마베라가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연두 작성시간 26.06.21 1년 정말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리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ㅎㅎ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
작성자밀크티우유 작성시간 26.06.21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제가 더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