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그날!이 바로 오늘이예요. 2시30분 공연인데, 공연장까지 1시간정도 걸릴거 같은데 저 벌써 출발해요ㅋㅋ 요즘 휴가중이여서 방콕만 하다 간만에 나왔는데 너무 덥네요ㅠ 가만히 있어도 땀이 또르르르.. 오늘 오시는분들 얼굴은 모르지만 우리 함께 해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짱 작성시간 26.06.19 즐감하세요 (부럽)
-
작성자크림카라멜 작성시간 26.06.19 저도 조금전 공연 봤는데 아직 두근거림이 가시질 않네요. 배우님 목소리가 아직 생생~~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진짜 일상으로 못 돌아갈것같네요ㅋㅋ
-
작성자잘생긴공룡룡 작성시간 26.06.19 축하해요^^ 자세한 후기 듣고 싶어요.... ㅋㅋㅋ 그리고 커튼콜 올려 주세요~ㅋㅋ 자유토크에 올려줘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올렸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