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나 미춰버려요~

작성자쿠키단추|작성시간26.06.19|조회수72 목록 댓글 7

 진짜 정현배우 너무 자랑스럽고 멋지고 또 멋지고 또또 멋지고ㅋㅋ 솔직히 산들무영님께 노래로는 밀리지않을까 했는데 완전 너무너무 잘해서 진짜 보는 동안 입꼬리가 안 내려가서 죽는 줄 알았어요~~!!! 뒤에서 다른분들이 정현배우 노래 잘한다는 소리가 들리는데 너무 자랑스러워서 제 어깨가 뿜뿜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베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미춰버려요~~~^^
  • 작성자해피해피91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미춰버려요~~~~~이러다 1일 1예매하겠어요!! 또 놀티켓 기웃기웃 ㅎ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시간만 되면 일반석으라도 찾아서 계속 가고 싶네요. 그나저나 뮤지컬 끝나면 어케 일상으로 돌아갈지 암담하구만요ㅠㅜ
  • 작성자심쿵정현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미춰버려요~~~~🥰😍
  • 작성자너랑 | 작성시간 26.06.20 만능 믿보님 팬들 어깨가 하늘을 찌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