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그날 이후 후유증

작성자쿠키단추|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 목록 댓글 16

장난 아니네요. 공연 보고 오면 괜찮아지려니 했는데 아니예요ㅠ 계속 무대위 배우님 떠오르고 보고싶고ㅠ 7월에 공연 3회 예매 해 뒀는데 저 못 참고 결국 6.24일 저녁공연 또가요~마침 중앙 자리가 있길래 냉큼ㅋㅋ 갔다오면 12시쯤 될거 같고 담날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출근인데 아몰랑!모든 피곤을 배우님만 생각하며 극복해 보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 다시 보기 하면서 이거때문에 그날들 캐스팅 된거가 잠시 생각했어요ㅎ
  • 작성자리베 | 작성시간 26.06.21 공연 개막 전부터 여러 번 관람할 계획이었는데, 개막 후 보고나서 원래 계획보다 관람 횟수를 더 늘렸어요.
    처음에는 같은 공연을 반복해서 보면 지루해질 줄 알았는데 볼수록 공연 시간이 더 짧게 느껴지고 점점 더 재미있어져서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원래 공연은 한번보면 됐지 이런성향이였고 어떤 뮤지컬이나 영화를 봐도 중간에 한번은 꼭 지루하게 느끼거든요. 이번 공연은 처음부터 다회봐야지 하고 미리 예매했지만 그 틈을 또 삐집고 예매를 하게 되네요~그리고 진짜 3시간이 아니라 30분 본거처럼 너무 재밌고 집중 되고 입꼬리는 내려가지 않는 최고의 공연이였어요ㅎ 연기 잘 하고 노래 잘하고 안무 잘하는 배우님덕에 공연에 임하는 저도 달라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리베 | 작성시간 26.06.21 쿠키단추 🥰🥰🥰 제 맘과 같은 마음이십니다 ㅎㅎ
  • 작성자심쿵정현 | 작성시간 26.06.21 쿠키단추님 맘이 제맘입니다~ㅎ
    보고나면 또 볼 수밖에 없는~ㅎㅎ
    암튼 현생도 화이팅하시고💪🙏
    그날들 관람도 화이팅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