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렌 볼 때도 매주 행복한 마음으로 보고
방영하는 드라마가 없어도 지난 방송 보며 지냈지만
현장에서 배우님을 만나는 이 기회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이 힘이 되네요!ㅎㅎ
요즘 번아웃이 왔는지 좀 지쳐 있었는데 매일 활력소 제대로에요ㅎㅎ
매 공연 마다 올려주시는 후기 보는 즐거움도 가득하고~
커튼콜 "여러분이 나의 힘" 무한재생 중이구요.ㅠ
월드컵 골이 들어가도 공연에 비하면 아무런 감흥이 없어요ㅋㅋㅋ
오늘은 조금 뒷자리지만 7/9 공연 두번째 예매했는데
오글과 함께 시력 끌어올려보렵니다.
현장에서 찢었다는 불후의 명곡 본 다음에 공연보러 가면
호흡곤란 올 것 같지만 두근두근하며 기다려봅니다+_+
하반기에 유죄인간까지 진짜~ 배우님 유죄인간... 하아~ 행복합니다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쿵쿵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앓아요~ 찐도파민이에요!!!😆
-
작성자리베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요즘 이렇게 좋아도 되나 하는 중이에요 ㅎㅎ 힘들 때 위로가 되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정현배우님은 능력자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쿵쿵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7월부턴 조금 여유가 생기는데 때마침 공연까지 하니 더 좋아요! 실컷 허우적 댈 준비중이에요😆
-
작성자잘생긴공룡룡 작성시간 26.06.22 new
번아웃을 잘 극복하시고 계신 것 같네요~^^!!
7월4일 공연을 빨리 보시면 좋겠네요.🥰
두번째 공연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쿵쿵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30 new
커튼콜이 더 있으면 배우님 귀여운 모습 더 많이 볼 수 있을텐데 말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