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무영을 보면서 생각난 오현

작성자너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4

 
 
 
 

조이뉴스 너랑캡처



꼭두의 계절 2회 MBC 너랑직접


 
 
 배우님 그날들 오디션을 무영으로 보셨는데
무영과 그녀의 핑크빛 핀조명 아래 키스장면에서
오현이 생각나네요 🌸


 

뮤직컬 그날들 YouTube 너랑직접


합격!!😍
배우님 표정이 넘 사랑스러워요💖


sbs 연예뉴스 6월 15일 기사 너랑캡처

https://naver.me/GcAk9eCK


좋아요 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쿵쿵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영도 너무 잘했을 배우님이지만 정학을 보니 왜 정학으로 캐스팅 됐는지 넘 잘 알겠더라구요+_+ 꾸준히 뮤지컬하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너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학은 그날의 시간과 또 다른 그날 30년 후 이야기를 끌어가죠 배우님 잘 전달해줘서 정학정현 믿음직스러워요 💖
  • 작성자리베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정성이 넘치죠, 암요!!! 정학이는 극 전반을 이끌어가는 역할이라 정현배우님께서 꼭 맡으셨어야 했던 캐릭터인 것 같아요👍 정현정학 🥰🥰🥰
    좋아요도 꾹~~💕
  • 작성자해피해피91 | 작성시간 36분 전 new 1차 합격!! 배우님 너무 귀여우세요~~오현 다시 봐도 멋지네요 목소리도 너무너무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