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7열이라서 오페라글라스도 샀구요, 내일도 양턱끝에 입술을 걸고 배우님 보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행복하지만 시간이 너무 더뎌 힘들어요. 8월까지는 하루가 12시간이면 좋겠네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베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행복한 하루 되겠네요!!! 😁
-
작성자심쿵정현 작성시간 06:44 new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배우님 보시고 오늘도 현데이
되세요~~🙏 -
작성자해피해피91 작성시간 09:00 new
오늘이네요~~저두 모레가요 ㅎㅎ 오늘 공연 즐겁게 보고 오세요~~
-
작성자가득 작성시간 2시간 44분 전 new
저도 오늘 가요! 빨리 공연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앗! 행복한 시간 우리 함께해요~환호도 엄청 크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