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내일 정현정학 두번째 만나러가요

작성자쿠키단추|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9

이번엔 7열이라서 오페라글라스도 샀구요, 내일도 양턱끝에 입술을 걸고 배우님 보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행복하지만 시간이 너무 더뎌 힘들어요. 8월까지는 하루가 12시간이면 좋겠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베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행복한 하루 되겠네요!!! 😁
  • 작성자심쿵정현 | 작성시간 06:44 new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배우님 보시고 오늘도 현데이
    되세요~~🙏
  • 작성자해피해피91 | 작성시간 09:00 new 오늘이네요~~저두 모레가요 ㅎㅎ 오늘 공연 즐겁게 보고 오세요~~
  • 작성자가득 | 작성시간 2시간 44분 전 new 저도 오늘 가요! 빨리 공연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앗! 행복한 시간 우리 함께해요~환호도 엄청 크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