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7열이라서 오페라글라스도 샀구요, 내일도 양턱끝에 입술을 걸고 배우님 보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행복하지만 시간이 너무 더뎌 힘들어요. 8월까지는 하루가 12시간이면 좋겠네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당연합니다ㅎ
-
작성자쿵쿵이 작성시간 26.06.23 new
오글 공연장에서 대여하지 않고 사셨군요!! 공연장에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쿠키단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궁금해요 우리 배우님 모공까지 보이는거 아닐지ㅋㅋ 뭐 모공마저도 잘생이겠지만요
-
작성자리베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행복한 하루 되겠네요!!! 😁
-
작성자심쿵정현 작성시간 17분 전 new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배우님 보시고 오늘도 현데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