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마님들.
회원님의 제안으로 네이밍 에비앙(생수)을 서포트에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사용 시기나 구성에 대해 의견 있으시면 자유롭게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관련하여 질문 있으시면 댓글/쪽지 남겨주세요.
링크 참조:
https://www.instagram.com/youngwater_kr?igsh=MXViNDRocmxkeWFlaw==
가격은 1박스(330ml 20병) 박스포함 72,000원입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예시
업체 인스타그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트봉봉 작성시간 26.06.20 혹시 연습실이나 공연장 서폿 기회가 다시 있다면 간식과 함께 혹은 생수만 그날들 팀에 전달하면 어떨까 해서 제안했습니다. 댓글 사진처럼 <뮤지컬 그날들> 타이틀을 프린트해서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피해피91 작성시간 26.06.21 네이밍 생수 좋네요~~달달한 음료수보단 건강한 생수가 좋죠~~달달이 간식이 있으니
-
작성자너랑 작성시간 26.06.21 생수병 예뻐요 열공연 하시는 그날들 팀에게 네이밍생수 연습이나 공연하시고 드시면 좋을 센스만점 선물이 되겠어요 💪😍
-
작성자오늘도 아이는 작성시간 26.06.21 정말 좋은 마음이 모이면 생각도 풍성해지네요.^^
환경도 생각하고 배우님고 서포트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