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마님들.
투표 결과에 따라 캔디와 스프레이 외 구성은 비타민만 구매하는 것으로 정리되었습니다.
다만 한 회원님께서 홍삼을 제외하고 비타민만 구매하는 경우 공연 남은 기간(약 두 달)을 고려하여 2박스(1박스 30일분)를 보내자는 의견을 주셔서 번거로우시겠지만 한 번 더 투표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투표에 앞서 현재 구매 내역과 모금 상황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의견 부탁드립니다.
• 캔디, 스프레이: 43,460원
• 비타민: 109,000원
• 포장 + 퀵배송비: 약 6~7만원 예상
예상보다 두 항목 모두 할인이 많이 돼서 비용이 절약되었습니다.
또한 곧 이어질 <그날들> 막공 기념 서포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이 점도 함께 참고 부탁드립니다.
23일(화) 자정까지 투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